본문 바로가기

2018/07

스투시 밥말리 컬렉션 두번째 이야기 여러분이 좋아하는 패션브랜드 그리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티스트가 만나서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어 낸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지금 쓰는 이 글의 주제는 소식을 전하는것이지만 어릴적 꿈을 꾸게해준 브랜드인 스투시(Stussy) 그리고 스투시의 밥 말리 컬렉션을 다루려고 합니다.   사진출처 : Stussy instagram   밥 말리는 레게의 전설이자 자유를 외친 자메이카 아티스트 입니다. 레게가 단순..
버켄스탁(BIRKENSTOCK) 밀라노(MILANO), 샌들의 계절 샌들의 계절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샌들이 주는 장점은 신기 간편하면서도 가볍고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여름과 같이 땀에 취약한 계절에 좋습니다. 착화감 까지 보장된 샌들이라면 더더욱 좋겠죠? 사진출처 : 무신사 / 편집 : 일상의 남김   특히 버켄스탁은 여름의 핫 아이템이자 샌들계의 거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입니다. 친환경 소재로 만든다는 신념이 있는 브랜드로서 더더욱 각광받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밀..
칼하트WIP Nimbus Pullover Soft Rose 장마철이 지나면 무더위가 시작되고 곧이어 가을이 오게됩니다. 발빠른 준비를 하는 사람들의 경우 벌써 가을을 준비하곤 합니다. 특히 풀오버나 아노락자켓의 경우 간단하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날씨와 기온이 오락가락하는 장마철에도 충분히 매력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런 아이템이 색상마저 예쁘고 힙하다면?   사진출처 : 무신사 / 편집 : 일상의 남김   칼하트WIP Nimbus Pullover..
KOLCA(콜카) 1992 바르셀로나 스니커즈 심플함이 최고의 아이템이 될때가 많습니다. 신발의 경우 그 명암이 강한편인데 반스의 올드스쿨, 어센틱 같은 모델이나 컨버스의 척테일러, 잭퍼셀 같은 모델들은 언제나 사랑받고 있으며 어떤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항상 사랑받습니다.   그런데 국내 브랜드에도 이런 모델이 있다면?   사진출처 : 무신사 / 편집 : 일상의 남김   KOLCA(콜카)는 90년대의 복고 감성을 담아내면서도 세련되고 ..
택배 상하차 후기 그리고 팁 택배 상하차 업무를 하게 된 계기는?   무료했던것도 있었고 돈벌이에 비해 소비가 많았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할일이 필요하여서 막노동 VS 택배상하차를 고민하던중 안전교육이수를 하지 않아 당장 현장에 투입될수 없었기 때문에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택배상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택배상하차 알바의 경우 알바를 공고하는 업체인 알바XX에서 구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업체들이 다양한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