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나이키 2018 레거시91 테크 스우시 캡 볼캡의 전성시대 얼마전까지만 해도 모자를 대표하는건 일자챙의 스냅백이었던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볼캡에 대한 선호도가 높습니다. 모든 볼캡이 다 잘나가는건 아니고 심플함을 지닌 볼캡들이 잘나가는데 그 중 하나가 나이키 스우시 볼캡입니다. 모든사진출처 : 무신사 / 편집 : 일상의남김 이전은 16~17년도의 품번인 727042번에서 18년도 버전인 892651번으로 변경되며 차량 연식변경 처럼 연식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레거시91 테크 스우시캡의 장점은 바로 '심플함' 입니다. 승리를 뜻하는 나이키의 로고가 큰듯 크지 않은듯 중심을 잡아주고 블랙이라는 컬러와 잘 묻어있어 세련되게 보이기까지 합니다. 더 알아보기▶https://app.ac/2ELBAJS33
파르티멘토 plaid 반팔셔츠 Navy 여름에는 더위라는 이유로 인하여 라미 or 린넨 소재의 시원한 소재가 당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패턴만으로도 충분히 매력을 보여주며 여름의 느낌을 살리고 나의 센스까지 올릴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어떨까요? 사진출처: 무신사 / 편집 : on and on 오늘 소개할 아이템은 파르티멘토(PARTIMENT)의 Plaid check 반팔셔츠입니다. Plaid라는 뜻 자체가 격자무늬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스코틀랜드 전통의상의 무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의미를 내포하고 의상이 제작된만큼 패턴이 포인트라는 점은 강력하게 알게되는것 같습니다. 셔츠의 폼은 요즘의 트랜드와 맞춰진것인지 박시하고 여유가 있어보입니다. 박시하기 때문에 박시한 카고 팬츠와 같이 매칭하였을때 좋을것 같고 같은 패턴의 반바지와 연출하여..
[일상의 라멘] 매력적인 토리빠이탄, 오레노라멘 2018.06.12에 방문한 오레노라멘 개인적으로는 면류를 굉장히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라멘이라는 음식을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전문점이 아닌 다양한 음식을 파는곳에서 색다른 선택지로서 선택을 해보았을뿐 전문점을 가보지 못하였죠. 마치 중국집에가서 짬뽕을 먹어보고 전문짬뽕집의 짬뽕을 먹어보지 못한것 처럼 말입니다. 라멘의 진정한 맛을 알기위해서는 일본을 가야하겠죠. 일본을 가지 않고도 충분히 맛있는 라멘을 파는곳을 친구가 추천해줘서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오레노라멘의 경우 서울 마포구 합정동 361-1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의 경우 골목주차를 이용해야할것 같았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7번출구에서 성산중학교 방면으로 와서 살짝지나면 만나볼수 있습니다^^ 오레노라멘이 위치한 건물의 간판 ..
[착한점심] 돈까스와 일본식카레 2가지를 즐기는곳 냉면이 9,000원을 육박하는 가격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얼마전 뉴스를 통해 알게된 사실입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가격대의 식당들도 많이 있지만 요즘 점심한끼 먹는것이 고민이 많이 됩니다. 편의점음식으로 떼우자니.. 흠 그렇다고 점심값을 보면.. 가격에 ㅎㄷㄷ.. 오늘은 착한점심 메뉴를 소개할까합니다. 이곳은 상암동에 위치한 JUST A PUB이라는 가게입니다. 오랜만에 상암에 가는것이라 그런지 떨리더군요. 그냥 지하철의 떨림?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출구에 가깝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미디어 시티역에서 본 광경인데 여러색의 기차들이 예뻐서 한컷 찍어보았네요. 같이 점심을 즐기기로한 일행을 기다리던중 찰칵 이 부근에 방송국이 많아서 그런지 조형물들도 많았고 아이들도 많이 뛰어놀더군요 공원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