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포말커피(Foamal coffee), 신림의 보석이 될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는 홍대 합정 아님 이태원? 아니면 성수?     오늘 기분좋게 고기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카페인을 통해 오늘 하루에 대한 정점을 찍고자 카페로 향하였습니다.   친구와 몇번갔던 이디야카페를 갈줄 알았는데 신림에 오래 거주한 친구가 꽁꽁 숨겨둔 곳이었는지   오늘 새로운곳으로 안내하더군요.   위치는?     위치는 신림역 ..
보라매 삼겹살 맛집, 주먹대장 구워먹는것에 대한 갈증 구워먹는 것의 어려움     사실 넓은 집에 혼자살때 주방이 따로 있고 잠자는 방 옷방이 따로 있어서 조리를 하는데 냄새배김이라던지 그런것이 덜하여 자주 구워먹었습니다.   스테이크도 굽고 삼겹살도 굽고 말이죠. 서울에 비싼 집값을 실감하고   조그마한 방에서 월세살이를 하면서 옷에 냄새배김을 두려워하여 집에서 구워먹기가 어렵습니다.   혼자 구워먹..
합정, 홍대 갬성 술집 O빠 추운날생각나는 술 그리고 그에 맞는 안주     오늘의 약속은 이전부터 한번보기로 하였던 약속이여서 기대를하고 홍대쪽에서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간단한 선물을 사주기 위해 홍대에 위치한 브라운브레스 매장을 방문하였죠.     예전에는 브라운브레스 매장은 다른곳에 있었는데 이전에 있던자리에 카페도 있고 좋았었는데.. 매장이 많이 사라진것 같아서 아쉽긴합니다. &..
보라매공원 맛집 '구서방네 쭈꾸미' 매운맛이 끌릴때 아니면 항상 매운맛이 머리속에 멤돌때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가끔 우연을 기회로 매운맛을 먹어보긴 하는데 즐기는편이 아니라 조금만 매워도 숟가락을 놓거나 굳이 먹는편은 아니죠.   그래도 한번씩 매운맛이 당길때가 있습니다. 계속되는 싱거운 맛에 길들어져 악마의 유혹이 속삭이기도 하죠.   요즘 자주가는 보라매공원쪽에 맛있게 매운 밥집이 있..
슈프림 X 더 노스페이스, 질리지않는 협업 (Supreme x The North Face) 함께하는즐거움 함께하는효과 최고의결과   사진출처 : Supreme instagram / 편집 : 일상의 남김   패션을 좋아하는 분들의 경우 Supreme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하는 분들이 많을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적게 만들고 미치게 만들어라   이런 생각을 가진 이 브랜드의 성격상 협업을 했을때 결과물도 상당히 좋은편 입니다.   스트릿브랜드에서 세계에서 내놓으라..